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은 21일 새로운 라인의 'WD 골드(Gold)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 출시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컬러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WD 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는 중소규모 기업의 서버 및 스토리지, 랙 마운트 (Rack-mount) 데이터센터 서버와 스토리지 인클로저(enclosure)를 포함하는 다양한 용도를 위해 설계되었다.
데이터센터 목적에 맞춰 설계된 WD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는 데이터센터 환경에 맞는 성능, 평방 피트당 적정 용량, 전력 효율 및 낮은 전력 소비를 구현할 수 있도록 HelioSeal 헬륨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8TB급 대용량 컨피규레이션으로 출시된다. WD 골드 데이터센터 하드 드라이브는 서버와 스토리지 시스템의 총 소유 비용(TCO)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하는 최적화된 설계와 8TB 옵션을 특징으로 한다. 따라서 한정된 예산 하에 지속적으로 스토리지 용량 문제를 겪는 IT 관리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WD 골드 하드 드라이브에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급 전담 전화 지원(Support Line)이 포함된다.
웨스턴디지털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 브랜든 콜린스 (Brendan Collins)는 “웨스턴디지털은 WD 레드, WD 퍼플 및 WD 블루 드라이브와 같이 각각의 애플리케이션 환경의 특수한 요구에 맞는 용도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해 왔던 입증된 이력을 가지고 있다”라며 “WD 골드는 컬러 포트폴리오 전략의 정점이자 우리가 대응하는 시장에 최적화된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한 또 하나의 단계이다. 웨스턴디지털의 목표는 가장 경쟁력 있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WD 골드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제한된 보증 조건은 웨스턴디지털 공식 홈페이지(www.wd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