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베이션티뮤(
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후원하는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의 결승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3일, 지스킬이 후원한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으며, 약 7천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 행사를 즐겼다. 또한 세계 최초 가상현실 (VR) 생중계를 진행하여 새로운 방식의 중계 플랫폼의 장을 열었다.
결승전은 지난 시즌 우승팀인 SKT T1이 ROX Tigers를 3 : 1로 제압하며 또 다시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 시즌부터 5년 연속 스폰서로 참여한 이노베이션티뮤는 결승전 현장에서 시상식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SKT T1와 ROX Tigers 중 승리팀을 맞춘 관람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와 지스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KM780, MX780, MP780, 문화상품권 등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지스킬 복권 이벤트’ 현장 부스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결승전을 마치고 지스킬은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스프링 시즌 포지션 별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KDA 상금 총 천 만원을 시상했다.
한편 우승팀 SKT T1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며, 우승을 목표로 하는 다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