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는 제 26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 2016)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전문가용 디지털 믹서와 중소 규모 상업 공간에 설치되는 음향 장치와 스피커 등 각종 음향 기기, 신디사이저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방문객 초청 세미나, 신제품 시연과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디지털 믹서 RIVAGE PM10 세미나와 함께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디사이저 MONTAGE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시 제품 RIVAGE PM10은 최근 미국 최대 음향 공연 및 렌탈 전문 기업인 클레어 글로벌(CLAIR Global)에 2대가 납품돼 음향기기 전문가들에게 큰 이슈가 된 하이엔드 디지털 믹싱 프로그램 기기다
더불어 음향 전문기기에 관심이 높으나 세미나와 시연 등에 참석 못하는 관계자들을 위해 야마하뮤직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YamahaMusicKorea/)과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yamahakorea)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시기간 내내 생중계할 예정이다.
KOBA 2016은 국내 제조사 189개사를 포함한 총 28개국에서 1,017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방송장비, 음향, 조명기기 전시회로 지난 1991년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5월 24(화)부터 27(금)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4일간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PA팀 전대식 팀장은 “KOBA는 매회 국내외 방송, 음향 등 1,000개사에 가까운 수많은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다양한 음향기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전시기간 동안 음향기기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이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전시는 물론 체험 및 시연과 세미나 등을 준비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