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PC 튜닝 제조 브랜드 MEG-CUSTOM와 독점 유통 계약 체결

등록일 2016년09월06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가 대한민국 하이엔드 PC 관련 다양한 부품 제조 및 pc 튜닝을 진행 하는 MEG-CUSTOM(이하 MEG)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MEG는 순수 튜닝을 좋아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모여 만든 그룹으로 제품의 유니크한 가치를 추구하면서 자신만의 디자인을 반영하기 위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탄생된 브랜드로, 현재 국내에서 독보적인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이다.

2012년 워터블럭 설계 및 개발을 시작으로 2013년 대만 컴퓨텍스 EC MODMEN-BEST Technic  상 수상 및 2014년 NC SOFT사의 블레이드&소울 컨셉PC 제작, 2015년 아시아 최초 Nvidia 완제품 브랜드 "Battle Box" Mou체결 등 다수의 유명 제작기를 남겼으며, 2016년 2월 NEOWIZ "BLESS" PC 및 GIGIABYTE 30주년 기념 PC 등 현재까지도 왕성한 제작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일반 유저들도 손쉽게 구매하고 튜닝을 즐길 수 있는 손쉬운 PC 관련 부품들도 계속 생산하며, PC 튜닝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데 노력을 기울 이고 있다.

서린씨앤아이의 관계자는 "이번 MEG 브랜드 한국 독점 유통에 관련해서, 유통사로 선정이 되어 기쁘다라는 말을 전하며, PC 튜닝이 단지 아는 사람들만의 재미가 아닌 PC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의 재미로 만들 수 있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을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