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가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레노버 노트북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5인치 UHD TV, 2등 2명에게 야마하 블루투스 사운드바, 3등 5명에게 브레오 두피마사지기를 증정하며, 4등 50명에게는 레노버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전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0월 12일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발표된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레노버 노트북 전 제품을 포함해 진행되며, 아이디어패드(ideapad) 100/300/500/700 시리즈와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Y 시리즈 및 프리미엄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Yoga)시리즈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전문가용 노트북인 씽크패드(ThinkPad) 시리즈와 레노버 제품 중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업인 씽크패드 X1 시리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13분기 연속으로 전 세계 PC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레노버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들로 고객들을 찾아 뵐 것이며,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와 함께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