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때문에, 헤바 클로니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록일 2011년05월16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 밝혔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정식서비스를 자축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억 원 소진 한정 캐시를 걸고 주말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 ‘헤바 클로니아’가 13일(금) 프로모션 관련 공지 게재와 동시에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급속도로 퍼지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주말 내내 전 채널 혼잡의 호황을 누린 ‘헤바 클로니아’는 특히 성인 전용 채널은 이틀 내내 '매우 혼잡' 상태를 유지하며 전체 유저의 70% 이상이 성인 유저인 성인 캐주얼 RPG임을 증명했으며, 평소 UV의 200% 증가를 기록하며 많은 유저들이 서버 증설을 요구하기도 하였다.

또한 오픈 전부터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지양한 ‘헤바 클로니아’는 13일 업데이트로 패치 진행 등 유저 불만에 대한 빠른 대응으로 유저 닉네임 뚥값xx은 ‘헤바 오늘자 패치 大호감!! 유저가 불만 폭발하니까 이틀 만에 패치하고 유저에 대한 대응이 참 맘에 드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꾸준히 흥했으면 합니다’라며 만족을 표했다.

윈디소프트 박신용 팀장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계획한 이벤트인데 오히려 유저들의 더 큰 사랑과 화제를 몰고 오게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며, "주말 내내 많은 인원이 몰려 서버 증설에 대한 유저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조만간 신서버를 증설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빠른 대응과 적극적인 운영으로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더욱 부응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헤바 클로니아’의 홍보모델인 티아라 지연이 헤바 광고촬영장에서 대표NPC 카이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하여 기사화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헤바 클로니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