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서비스 15주년 '뮤 온라인', '시즌12' 업데이트로 제 2의 전성기 노린다

등록일 2016년11월23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Season1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정식 서버에 선보였다.

웹젠은 내일(11월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단계가 높아질수록 아이템 보상과 사냥 난이도가 함께 높아지는 이벤트 맵인 '차원의 미궁'추가와 무기 및 아이템의 보완을 통한 주요 클래스 개선 작업에 나선다.

먼저, '차원의 미궁'은 이벤트맵 광장 좌표(236. 58)에 위치한 '차원의 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마스터 레벨 이상 캐릭터들만 입장이 가능하다. 총 7단계로 구성된 '차원의 미궁'에서는 입구·일반·특수·출구 등 분리된 형태로 등장하는 게이트를 통해서만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게임 회원들은 '차원의 미궁' 내 '특수'와 '출구' 지역에서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몬스터 처치', '목표 경험치 획득' 등의 미션을 성공하게 되면 각 단계에 따라 '뮤 온라인'의 게임재화인 '루드'와 '축복의보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뮤 온라인'의 요정 클래스에 '전투 화살통', '데비우드 화살통' 등 신규 아이템인 보조무기를 추가하는 한편, 듀얼 클래스에 변환 주문서 조합을 통해 '공격형 마스터리 장비' 또는 '보조형 마스터리 장비'로 변환이 가능한 마스터리 아이템인 '변환 주문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웹젠은 '뮤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8일까지 게임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뮤 레드'와 '뮤 블루'의 경험치를 1.5배씩 상향 시켰으며, 게임 내 재화인 '루드' 획득 확률을 1.5배로 상승시켜주는 등 게이머들의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공격력·마력·저주력·공격속도 등 기본 능력치가 증가하는 일종의 '펫'인 '프리미엄 뮨'을 게임 회원 전원에게 제공하고, '스탯 조정' 및 '마스터 스킬 초기화'가 가능한 '완전 초기화 패키지'도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뮤 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뮤'IP는 15년 넘게 국내외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쳐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가 이어질 것"이라며 "지금까지 걸어온 15년보다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뮤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정식서비스 15주년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