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에 선보일 '개벽' 업데이트를 앞두고,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이상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지친 무협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강림한 '무협의 신'이라는 콘셉트로 함께 하게 되는 '이상민'은 최근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음악의 신'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는 '무협의 신'으로 새로이 태어나 촉산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이상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촉산 for Kakao'는 첫 번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상민'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전하는 홍보모델 선정 소감과 함께 흥미진진한 광고 촬영현장도 엿볼 수 있다.
'촉산 for Kakao'는 이번 '개벽'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력한 파괴력으로 전장을 지배할 점창파의 남녀신규 캐릭터는 물론, 전 서버의 문파가 함께 겨루는 '크로스 문파전' '캐릭터 전직 시스템', '장비 전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면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촉산 for Kakao'는 대규모 개벽업데이트를 앞두고 최대 12만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예능 대세 이상민씨와 함께 새로워진 촉산 for Kakao를 더욱 친숙하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촉산 for Kakao와 무협의 신으로 거듭난 이상민씨와의 만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