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부활 '원더보이 리턴즈' PS4 플랫폼 발매

등록일 2017년01월19일 16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직접 개발한 신작 액션 게임 'WONDER BOY RETURNS'가 PS4로 발매된다.
 
WONDER BOY는 1986년 Escape(현재의 Westone Bit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던 횡스크롤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주인공인 보이가, 사로잡힌 연인 티나를 구출하기 위해 분주히 활약하는 게임이다.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과 절묘한 난이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그 인기를 통해 이후에도 다양한 기종으로 이식되었던, 비디오 게임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작이다.
 
'WONDER BOY RETURNS'는 원작 WONDER BOY를 잘 모르는 신규 유저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주인공 및 티나, 각종 몬스터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하면서 다양한 연출 및 여러 가지 추가 요소를 더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작품이다.

원더보이 리턴즈는 점프로 장애물을 피해가며 아이템을 얻고, 적을 무찌르며 전진하는 정통파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체력이 전부 소진되기 전에 음식 아이템으로 체력을 회복해가며 서둘러 진행해야 하는 게임으로, 스테이지 도중에 등장하는 스케이트 보드에 올라타면 좀 더 빠른 스피드로 진행이 가능하다.

원작에 있던 스테이지 이외에도 오리지널 추가 스테이지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해 게임의 볼륨을 UP! 다양한 몬스터와 장애물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새로 추가된 보스들은 각자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어 공략하는 재미와 함께,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작의 오리지널 추가 요소이자 신 캐릭터로서 보이의 여자친구인 '티나'가 게임 내에 등장한다. 여기에 원작의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한 클래식 버전의 '보이'도 등장한다. 티나와 클래식 보이는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WONDER BOY RETURNS'는 2017년 1월 19일에 모든 아시아 지역에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16,0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2017년 2월 9일까지 게임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분께 특별히 제작된 PS4 전용 테마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