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포인트 전환 제휴사 '우리은행'과 'KB국민카드'로 확대

등록일 2017년02월15일 12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페이코(PAYCO)' 포인트 전환 서비스에 '우리은행'와 'KB국민카드'을 제휴사로 확대 적용했다.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은 제휴 금융사에서 쌓은 멤버십 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페이코'의 전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해 6월 신설된 이후 국내 주요 은행 및 카드사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들과 제휴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해진 멤버십은 우리은행의 '위비꿀머니'와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다.
 
기존 우리은행 및 KB국민카드 이용자는 '페이코'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페이코'앱 내 '포인트 전환' 메뉴를 통해 해당 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 포인트를 활용해 티몬, 위메프, 벅스, CJmall, 배달의 민족, CGV, 예스24 등 온라인 가맹점과 CU, 이디야, 아티제,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등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융사에서 쌓은 포인트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효율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확대는 흥미로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페이코'는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의 멤버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나아가 '페이코'가 마련한 적립-충전-전환 기능을 활용한 포인트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위비꿀머니'는 우리은행에서 위비꿀머니 전용 예적금 상품 가입 또는 우리카드 사용 시 적립되는 우리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로, 일정 금액 이상 적립되면, 계좌/ATM을 통한 입금, 기프티콘 구입뿐 아니라, 우리카드 제휴가맹점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포인트리'는 KB국민카드 사용 시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KB국민카드 스타샵가맹점에서 사용하거나 카드대금 결제, 현금캐시백(자동환급), 선물하기, 선불카드 충전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금융사 홈페이지뿐 아니라, 페이코 앱에서 멤버십 가입여부와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