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스파이럴캣츠 콜라보레이션 메이드 코스튬 출시

등록일 2017년02월28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에 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디자인한 메이드 코스튬을 게임 내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소울워커'의 다섯 캐릭터 중 '이리스'와 '스텔라' 전용으로 출시되는 메이드 코스튬은 그 동안 수많은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진행했으며 해당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기도 하는 등 '소울워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코스튬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스파이럴캣츠가 디자인한 다른 캐릭터의 코스튬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오프라인 유저행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코스튬은 2월 28일(화)부터 3월 28일(화)까지 한달 동안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메이드 코스튬만의 유니크한 인사와 포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코스프레팀 중 하나인 '스파이럴캣츠'가 '소울워커'에 대한 사랑을 듬뿍 담아 디자인한 결과물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울워커'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