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첫 번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알피저스'는 게임의 홍보 모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미료'와 업타운 출신의 '매니악(Maniac)'까지 두 명의 1세대 래퍼를 선정했다. 미료는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을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음과 함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매니악은 최근 업타운의 제작자 정연준과 재회해 새 싱글 앨범인 'Black tear'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력한 비트와 함께 대한민국 실력파 래퍼 미료와 매니악이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전체적인 영상 분위기를 모노톤으로 제작해 미료와 매니악의 녹음 장면을 더욱 진지하고 웅장하게 연출했다.
'알피저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전사, 궁수, 흑마법사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직업별 고유의 스킬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알피저스'는 1대1 결투부터 시작해 3대3, 5대5 결투까지 가능한 폭넓은 선택지의 결투 시스템을 제공하고, 대전 기록과 결투 정보 내용 등을 통해 자신의 순위와 연승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욱 강한 성장이 가능한 강화 시스템과 유저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조이티게임즈의 관계자는 "알피저스의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실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