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웹 버전 '아이러브커피(네이버)' 서비스 종료 "모바일게임 운영에 전념"

등록일 2017년03월09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햇빛농장', '애니팡' 등과 함께 웹 SNG의 열풍을 주도했던 파티게임즈의 웹 SNG '아이러브커피(네이버)'가 약 5년 만에 서비스가 종료된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6일 공식 카페를 통해 아이러브커피의 웹버전인 아이러브커피(네이버)가 오는 4월 6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파티게임즈의 대표작 아이러브커피는 네이트/싸이월드 앱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웹 서비스로 시작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 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 출시 초기 웹 SNG 열풍에 힘입어 큰 사랑을 받았지만 모바일게임의 성장으로 인해 네이트/싸이월드 앱스토어의 서비스 종료 등의 이슈로 아이러브커피 웹버전의 유저 수가 크게 감소함에 따라 더 이상 게임을 유지할 수 없어 네이버를 통해 서비스 중이던 아이러브커피(네이버)마저 고심 끝에 결국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파티게임즈는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지금까지 아이러브커피(네이버)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라며 “내부적인 사정에 인하여 더 이상 아이러브커피(네이버)의 업데이트 및 서비스 유지보수가 어렵다는 판단 아래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밝히고 서비스 종료 일정과 함께 환불 절차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네이버)는 서비스 종료하기로 결정했지만 현재 '아이러브커피 for Kakao' 등 모바일 버전은 활발하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모바일 서비스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