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전시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로 명칭 변경

등록일 2017년03월14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유일의 IT 액세서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가 '스마트 디바이스 쇼'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시 품목을 확대한다.

모바일, PC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주변기기들이 성장함에 따라, 기존에 사용했던 IT액세서리 주변기기라는 명칭이 더 이상 관련된 제품들을 표현할 수 없게 돼 '스마트 디바이스(Smart Device)'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KITAS 전시회의 전시품목들을 더 잘 포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였다. 반면 KITAS/키타스 약칭은 전시회 브랜드로서 계속 사용된다.

스마트 디바이스 쇼의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모바일액세서리 / 컴퓨터주변기기 / 웨어러블디바이스 / 스마트모빌리티 / 퍼스널오디오 / 스마트센서 / 드론 / 스마트헬스케어디바이스 / VR디바이스 / 인공지능디바이스 / 스마트카디바이스 / IoT(사물인터넷)디바이스 / 3D프린팅 / Elecxtronic Gadgets 의 구성으로 전시 영역이 확대된다.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이하 KITAS 2017/키타스 2017)'은 ‘FUTURE UNLIMITED’ 라는 주제로 오는 8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ITAS 2017의 출품을 원하는 기업들은 4월 28일까지 참가신청 시 참가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