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홍보모델 김건모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김건모가 '태양' 세계관 상에서 적군으로 등장하는 '리데린 의회'의 함장으로 분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얼굴을 가리는 무시무시한 마스크와 망토 복장으로 하여금 악당의 이미지를 만들면서도 김건모 특유의 유쾌함도 엿볼 수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태양'의 세계관도 엿볼 수 있다. 김건모가 분한 '리데린 의회'는 거대 쓰나미를 일으켜 전 세계의 70% 이상을 파괴시킨 비밀 조직이다. 이에 여섯 개의 연맹으로 나뉘어져있던 생존자들은 리데린 의회에 대항하기 위해 '전신동맹 G.I.A.N.T(Global Invincibly Allied Navy Troop)'를 설립하고 생존을 위한 대규모 전투를 시작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김건모 씨의 화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태양의 세계관에도 큰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탄탄한 콘텐츠와 게임성만큼이나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 역시 세심하게 준비를 많이 하고 있으니 광활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스타임즈는 태양의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폰7, 나인봇 미니 프로, 플레이스테이션4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태양'의 홍보모델들과 초청 가수 구구단, 다비치가 출연하는 태양 콘서트 티켓 획득 기회까지 노릴 수 있다.
한편, '태양'은 게임의 홍보모델로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를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중이다. 특히 국민가요 '고래사냥'을 '태양'의 컨셉에 맞춰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리메이크해 OST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현재 김건모와 우주소녀 버전의 '고래사냥'이 공개되었으며, 빠른 시일 내 몬스타엑스 버전의 '고래사냥'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