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휴대용 디바이스 '포켓몬 고 플러스' 28일 국내 발매

등록일 2017년04월05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8일 'Pokémon GO Plus(포켓몬 고 플러스)'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

'포켓몬 고 플러스'는 스마트폰 화면을 계속 보지 않고 원격으로 'Pokémon GO (포켓몬 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 및 휴대성을 가진 디바이스이다.

지난 1월 24일 국내 출시된 '포켓몬 고'는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유저들이 직접 현실 세계를 돌아다니며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1월 말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수가 6억 5천만 회에 달하는 등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포켓몬코리아의 임재범 대표이사는 '포켓몬 고'에 대한 유저 여러분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포켓몬 고'를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포켓몬 고 플러스' 는 4월28일(금)에 희망 소비자가격 39,000원에 포켓몬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할 예정이며, 4월7일(금)부터 포켓몬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