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머프: 비밀의 숲', 메간 트레이너와 함께한 'I'm a Lady' 뮤직비디오 공개

등록일 2017년04월20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꾸러기 스머프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어드벤쳐 '스머프: 비밀의 숲'이 메간 트레이너와 함께한 'I'm a La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I'm a Lady'는 스머프의 오랜 팬이었던 메간 트레이너가 '스머프: 비밀의 숲' 제작진의 부탁을 받고 하룻밤 만에 완성한 곡이라는 후문. 그녀는 "스머프를 정말 사랑한다. 주제곡까지 부를 수 있어 영광이다. 주제곡을 부탁 받고 신나서 하루 만에 노래를 작곡했다. 정말 좋아하고 자랑스럽게 여기는 곡"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I'm a Lady' 뮤직비디오에는 스머프 마을의 유일한 여자이자, 누구보다 앞장서 모험을 헤쳐나가는 스머페트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금발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하늘을 날고, 과녁에 화살을 명중 시키는 모습은 비밀의 숲에서 펼쳐질 스머페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스머페트와 함께 비밀의 숲에 발을 들인 똘똘이, 덩치, 주책이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100% 풀 애니메이션으로 그려진 비밀의 숲 비주얼은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드미컬한 스머페트의 걸음과 색소폰을 부는 스머프, 다 함께 댄스파티를 벌이는 스머프들의 모습은 흥겨움을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겨울왕국'과 '주토피아'가 각각 의 'Let It Go'와 'Try Everything'으로 화제를 모은 것과 같이,'스머프: 비밀의 숲'도 'I'm a Lady'로 관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100% 풀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스머프: 비밀의 숲'은 오는 28일 극장에서 3D와 4D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