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A&K 디스플레이, 가성비 내세운 UHD TV '이스트라' 브랜드 발표

2017년04월28일 17시2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LCD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의 리더 A&K 디스플레이는 신규 브랜드 '이스트라(ESTLA)'를 발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2006년 설립된 A&K 디스플레이는 게이밍 시장을 시작으로 DID, 키오스크, 군사, 해상 운송 및 POS 등의 산업 시장을 위한 통합 LCD 토털 솔루션을 갖추 회사로 미국, 유럽, 호주 등에 수출하는 한국 기업이다. 맞춤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해외 산업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시장을 주도해왔으며, UHD, e-DP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터치 솔루션 및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K 디스플레이는 국내 디스플레이 시장 확대를 위해 'TV의 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스트라'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존의 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는 UHD TV 제품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스트라 제품은 세계 최고 기술이 적용된 LG IPS 패널을 기반으로 동급 스펙에 비해 30% 이상 저렴한 가격을 갖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빨간, 초록, 파랑 이외에 노랑, 청록, 자주의 6개 컬러가 디테일한 색감으로 실제와 가까운 자연색을 표현하며, 와이드 컬러 컨트롤 기능으로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해낸다.

이스트라 브랜드는 43인치부터 65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의 해외 기반의 숙성된 수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제품 공급은 물론 사후 A/S 시스템과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A&K 디스플레이 측은 “해외시장 수출 경험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이스트라'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보다 다양한 구성과 인치수를 기반으로 한 제품의 첫 시작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넥슨 '블루 아...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개발 비하인...
"성과는 모두가 함께" 엔엑스쓰리게임즈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 및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