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테크모게임즈 '진·삼국무쌍 8' 한글화 확정, 공식 홈페이지 오픈

등록일 2017년05월12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PlayStation 4 플랫폼 택티컬 액션게임 '진·삼국무쌍8'을 한글화하여 발매한다. 이와 함께, '진·삼국무쌍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정보를 공개했다.

중국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무장을 조작하여 전장을 누비며 몰려드는 적을 호쾌하게 격파하는 '일기당천의 상쾌함'으로 '무쌍계 액션'이라는 장르를 만들어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인기 액션 게임의 최신작 '진·삼국무쌍8'의 한글화가 결정됐다.

개발팀 'ω-Force(오메가포스)'의 20주년 기념 작품이 되는 시리즈 최신작 '진·삼국무쌍8'에서는 새로운 '무쌍'의 형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내용을 대폭 개편했다.

한편, 이번 한글화 확정 발표와 함께 '진·삼국무쌍8' 공식 사이트가 오픈되어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가 공개됐다.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하여 플레이 전개가 다채롭게 변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시리즈에 처음으로 채용해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조작하여 일기당천의 상쾌한 액션을 쓰는 재미는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오픈 월드가 가진 높은 자유도의 실현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무쌍 체험이 가능하게 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공략함으로써 조작 무장이 활약하는 시대의 이야기가 크게 진행되는 '주요 임무'를 비롯하여, 주요 임무에 영향을 주는 '임무', 여러 사람에게 받는 '의뢰' 등 다양한 미션이 각지에서 다양하게 발생하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 상황이 시시각각 변한다. 또한, 대륙 각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전투에서도 '정면에서 돌파하기', '높은 곳에서 기습하기', '밤중에 단독으로 잠입하기' 등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며 장대한 '삼국지'의 세계를 백인백색의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광대한 중국 대륙에 표현된 '설원', '정글', '사막'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성이나 리얼타임으로 변화하는 낮밤·기후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했으며, 낙양·호로관 등 주요 도시나 관문을 비롯하여 황하·숭산 등의 랜드마크도 구현되어 지금까지 없었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더욱 상쾌하게, 더욱 다양하게! 쇄신된 '무쌍 액션'
본 작품에서는 '무쌍' 시리즈만의 손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주변의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 가능한 신 액션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을 탑재했다.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은 콤보의 기점이 되는 '트리거 공격', 적의 상태에 따라 변화하는 연격 '플로 공격', 콤보를 마무리하는 강력한 '피니시 공격'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시리즈 일기당천의 손맛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지형이나 환경에 따른 행동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액션'을 채용해 산을 오르거나 강을 헤엄쳐 건너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 쇠고랑 줄로 벽을 오르거나 기름 항아리를 활로 폭발시켜 적을 공격하는 등 그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행동이 선택 가능하게 되어 전략의 폭이 보다 넓어진다.

신캐릭터 '정보' 참전! 다수의 무장들이 자아내는 '삼국지'의 세계
한편, 손가 삼대를 받든 오나라 무장 '정보'의 참전이 결정되었다. 이미 참전을 발표한 뛰어난 괴력과 준족의 소유자로 알려진 촉나라 무장 '주창'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매력적인 신무장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지금까지의 '진·삼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한 무쌍 무장 전 83명도 의상을 새롭게 하여 등장해 다수의 무장들이 자아내는 '삼국지'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디지털터치 측은 "'무쌍' 팬분들이 기다리던 오리지널 넘버링 최신작인 '진·삼국무쌍8'의 한글화 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서 한글화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업데이트 되는 소식이 있으면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