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로머 G탑재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2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머 G가 탑재된‘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413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413)를 출시했다.

정교하게 설계된 G413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G413에 탑재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를 채택하여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USB 패스스루 단자와 정교한 키 백라이트까지 탑재됐다.

로지텍의 독자적인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이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을 통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을 제공하며,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G413의 기본 골격은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탑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이면서도 각 부품들이 완벽한 조화를 구현해냈다. 고급스러운 마감처리와 성능에 집중한 G413은 최고급의 부품들로 제작됐다.

더욱이 키보드 내 USB 패스스루(USB Passthrough)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헤드셋 등의 다양한 USB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G413은 자판 내 미디어 콘트롤도 포함돼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면 볼륨 재생/정지, 게임 모드, 백라이트 등을 제어할 수 있고,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원하는 대로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은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게이밍 키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며, “그 결과물로 USB 패스스루, 백라이트, 금속 재질의 외관 등 성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G413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의 두 버전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