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7월 출시는 그대로, 한정판 내용은 확정 아냐

등록일 2017년06월19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한정판 구성이 유포되었지만 공식적으로 한정판 구성이 확정된 상태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네오위즈가 플레이스테이션4로 7월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인 타이틀로, 자사의 대표 콘솔게임 IP '디제이맥스'(DJ MAX) 시리즈 최신작이자 네오위즈의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 첫 타이틀이다.

'DJ MAX' 시리즈는 PSP, PS Vita, 아케이드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리듬 게임. PSP 버전 시리즈는 2006년 1편을 선보인 이후 총 5편의 신작을 출시하며 국내 개발 콘솔 타이틀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아케이드 버전의 'DJ MAX 테크니카' 역시 음악게임 최초로 풀 터치 스크린을 구현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새롭게 선보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에 쭉 참여해 온 '벡스터'(BEXTER) 백승철 개발실장이 이끄는 네오위즈 산하 음악게임 전문 스튜디오 로키 스튜디오(Rocky Studio)에서 개발중인 프로젝트다.

출시가 임박하며 한정판 구성을 궁금해하는 팬이 많은 가운데 19일,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사운드트랙 등이 포함된 한정판 구성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취재 결과 네오위즈가 공식 확정한 구성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7월 출시 일정에는 변동이 없고 출시일을 확정하기 위해 협의중인 상황"이라며 "정확한 출시 일정이나 한정판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현재 외부에 공식적으로 공개한 적이 없다. 확정되는 대로 발표할테니 좀 더 기다려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