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19일 용산 CGV 아이맥스 상영 확정

등록일 2017년07월12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관객 350만명을 동원하며 일본 극장용 애니메이션 흥행기록을 새로 쓴 '너의 이름은.'의 아이맥스 상영이 확정됐다.

'너의 이름은.' 자막판 아이맥스 상영은 오는 19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19일은 '너의 이름은. 데이'로 꾸려져 전회 '너의 이름은.'만 상영된다.

수입사 미디어캐슬에서는 연초 개봉 당시 아이맥스 상영을 추진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이 국내에서 흥행한 전례가 거의 없다는 점과 일정 등으로 결국 아이맥스 상영이 되지 못했다.

하지만 관객들의 아이맥스 상영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고, 미디어캐슬과 CGV, 아이맥스 본사 사이의 협의 역시 이어져 더빙판 개봉에 맞춰 결국 '너의 이름은.' 아이맥스 상영이 이뤄지게 됐다. '너의 이름은.' 아이맥스 상영은 일본 외에서는 진행된 적이 없다.

미디어캐슬에서는 이번 아이맥스 상영이 한국에서의 대흥행에 대해 관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뤄진 만큼, 입장객 전원에게 서울 강남 모나코홀에서 진행중인 '너의 이름은.'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상반기 큰 인기를 모은 관련상품들의 판매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는 만큼, 새롭게 나올 관련상품, 피규어 등의 판매도 기대되는 부분. 일본 애니메이션 돌풍을 일으킨 '너의 이름은.'이 더빙판 개봉, 아이맥스 상영 및 전시회 개최 등으로 하반기에도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