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소프트,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2011년06월21일 17시47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엔씨소프트서비스가 21일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KSQI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평가항목으로는 통화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2008년에이어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컴투스홀딩스, 슈퍼빌런랩스와 웹3 협력 강...
워라밸 중요시하는 현대 직장인들을 위한 ...
애니플러스, 75억 규모 전환사채 소각 결정...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첫 디지털 싱글 '...
전설의 부활 'LUNAR Remastered Collectio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오,,,축하할 일이군요...다른회사도 그렇겠지만,,,, 그래도 고객 대응 관련 서비스에 있어 가장 신경쓰는 업체,,,
siasia | 06.21 18:20 삭제
댓글 0
36 50
오,,,축하할 일이군요...다른회사도 그렇겠지만,,,, 그래도 고객 대응 관련 서비스에 있어 가장 신경쓰는 업체,,,
siasia | 06.21 18:20 삭제
댓글 0
36 50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