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코믹 연기의 대가 배우 정상훈을 발탁하고, 신규 CF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및 스크린은 물론 인기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를 넘나들며 코믹한 표정과 연기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정상훈을 모델로 한 이번 신규 CF영상은 게임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역대급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정상훈가 힙합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를 특유의 익살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패러디해 눈길을 끄는 이번 CF영상은 케이블TV 및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됐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의 정상훈씨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모두의마블'의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돼 함께 하게 됐다"라며 "광고 속 정상훈씨가 전하는 3000 다이아를 포함한 역대급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에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줄곧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최근 4주년을 기념해 3,000 다이아를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8일(화) 자정까지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