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송금도 '카카오페이'로, 카카오페이 'QR 송금' 출시

등록일 2017년09월19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19일 자사의 간편 송금 서비스에 'QR 송금' 기능을 도입했다.
 
'QR 송금'은 고객의 카카오페이 계좌와 연동된 QR 코드를 활용해 오프라인에서 송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정산, 기부 등 다양한 비지인 송금 상황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고객 고유 QR 코드는 카카오머니 가입 시 자동 생성되며,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인이 QR 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카카오페이 화면으로 연결되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카카오페이 'QR 송금'은 시중에 서비스 중인 모든 QR 리더기를 지원한다.
 
송금액은 송금인, 수취인 둘 다 설정이 가능하며 송금 한도는 일기준 백만 원으로 기존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와 동일하다.
 
카카오페이 류영준 대표는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어도 QR 코드만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어 오프라인 송금에 대한 니즈가 있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카카오페이 위젯을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카카오페이 'QR송금'은 카카오톡 버전 6.4.5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