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VS 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 수입/제공: (주)대원미디어 배급: (주)NEW)'가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리즈 최강 연합작전을 예고하고 있다.
40대 파워레인저 탄생 기념 대작 '극장판 파워레인저'가 애니멀포스와 닌자포스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12종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40대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의 멤버 '이글레인저', '샤크레인저', '라이온레인저', '엘리펀트레인저', '타이거레인저', '월드레인저'와 39대 파워레인저 닌자포스의 '레드닌자', '블루닌자', '옐로우닌자', '화이트닌자', '핑크닌자', '스타닌자'까지 그야말로 '완전체'로서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애니멀포스 각 멤버는 힘의 근원이 되는 동물과 변신 아이템인 '큐브'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과시하는 한편, 닌자포스는 자신의 고유한 색깔을 띤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팀 모두 역동적인 액션 포즈를 통해 슈퍼 히어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어 이들이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거기에 “최강의 어메이징 배틀이 시작된다” 카피는 애니멀포스와 닌자포스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렇듯 애니멀포스와 닌자포스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눈길을 집중시키는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미래에서 온 레드닌자의 아들로부터 파워레인저 전멸위기를 알게 된 애니멀포스와 닌자포스의 연합작전을 담은 영화이다. 애니멀 각성의 애니멀포스와 무한 닌탈리티를 가진 닌자포스가 특유의 기술은 물론,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이번 극장판만의 여러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이며 최고의 호흡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드닌자의 아버지, 미래에서 온 아들까지 함께 변신하는 '레드닌자' 3대의 협공과 역대 파워레인저 레드 멤버들의 등장, 그리고 변신 로봇들의 역대급 합체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만재되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오는 11월 9일 개봉,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사상 최강의 연합작전을 선보이며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