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17]'WEGL CS: GO 슈퍼 파이트' 호주 Chief와 중국 Vici Gameing 결승 진출 확정

등록일 2017년11월17일 15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가 '지스타 2017' 현장에서 'WEGL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GO) 슈퍼 파이트'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폴란드의 CS: GO 명문팀 네 팀이 맞붙는 리그이다.

오스트레일리아의 Chiefs eSports Club과 한국의 Ardeont Academy가 맞분은 4강 1경기는 한 세트씩 주고 받는 치열한 접전 속에 마지막 심리싸움에서 승리한 오스트레일리아의 Chiefs eSports Club가 결승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

이어서 진행된 4강 2경기에서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 폴란드의 Team Kinguin과 중국의 강호 Vici Gameing이 맞붙었다. Team Kinguin은 전 세계 랭킹은 물론 개개인의 기량이 뛰어난 만큼 일찌감치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졌으나 장시간의 비행과 시차로 인한 체력적인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Vici Gameing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밀리며 4강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됐다.

한편, 오늘 진행된 WEGL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GO) 슈퍼 파이트 4강에서 승리한 Chiefs eSports Club과 Vici Gameing은 오는 19알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우승팀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맞붙을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