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7]BNEK 부스에 등장한 인기배우 심형탁 "드래곤볼 파이터즈 한정판 구입하고 싶다"

등록일 2017년11월18일 12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열혈 게이머로 알려진 인기배우 심형탁이 지스타2017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부스에 등장했다. 심형탁 배우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한국어화 타이틀은 대부분 구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게임포커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300여개의 패키지게임(현재는 400여개로 증식)을 소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BNEK)는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드래곤볼 파이터즈 한국어 버전을 2017년 2월 1일 출시할 예정이다. 심형탁 배우는 11월 18일 지스타 현장에서 열린 BNEK의 드래곤볼 파이터즈 소개 행사가 끝난 후 무대에 올라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무대에 오른 심형탁 배우는 "저는 드래곤볼 시리즈는 원래 좋아하고 피규어도 다 수집하는 팬"이라며 "격투게임은 잘 못하지만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꼭 한정판을 구입해 플레이할 생각"이라고 밝혀 관람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직접 시연을 진행한 뒤에는 "정말 재미있다", "여러분도 꼭 플레이해 보시기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BNEK 스탭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다른 캐릭터는 나오지 않는지 물어보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심형탁 배우는 시연행사 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즉석에서 팬들에게 사인을 요청받자 일일이 응하는 등 팬서비스로 BNEK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을 사로잡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