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에 한국 전술인형 'K2' 출시 임박

등록일 2017년11월24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포커스를 통해 최초 예고되었던 '소녀전선'의 한국 전술인형 'K2' 출시가 임박했다.

MICA팀에서 개발하고 X.D. Global 퍼블리싱하는 총기 모에화 모바일 전략 RPG '소녀전선'에 대한민국 전술소녀 K-2가 추가된다.

전술인형 K-2는 5성 돌격소총으로 인기 캐릭터 '수오미', 'RFB'의 일러스트레이터 Anmi가 그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또 첫 대한민국 대표 전술인형답게 한국에 선행 출시되어 한국 유저들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K-2는 24일 오후 업데이트 이후 제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현재 11월 17일부터 진행된 저체온증 이벤트가 수많은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저체온증은 이전 큐브작전과 같이 새로운 전역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전역 클리어만으로 5성 산탄총 전술인형 'M1887', 각종 장비, 엘리트 그리폰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저체온증에서만 만날 수 있는 '주피터'를 처치하면 높은 확률로 '붉은 봉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붉은 봉투 오픈을 통해 각종 자원과 Kar98k, MG4, FAL, 수오미, M950A 등 인형과 404소대 벽장식, AR벽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붉은 봉투를 999회 오픈할 시 한정판 56-1식 – 샐비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또 마지막 단계인 저체온증 제 3단계를 클리어하면 히든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히든 모드에서 포인트를 모아 랭킹에 진입할 수 있으며, 상위 50% 진입 시 'AK-47' 코스튬 '전장의 왕'을 획득할 수 있고, 상위 40% 진입시 'AK-47'과 '56-1식'의 전용장비인 'KSTSP 옵티컬 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X.D. Global  관계자는 "FNC의 할로윈 코스튬 '이 사탕은 이제 내 거!'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 '인생 초콜릿'이 26일에 종료될 예정"이라며 "해당 이벤트가 종료된 이틀 뒤인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저체온증 작전강령' 이벤트가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휘관들은 주어진 임무를 완성하여 다량의 붉은봉투와 구매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은 저체온증 작전강령 이벤트를 통해 지난 8월 오픈된 큐브작전의 한정드랍 전술인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5성 권총 전술인형 Five-seveN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X.D. Global 은 소녀전선에 11월 28일 출시 예정인 신규 코스튬 '전장의 왕자들'도 공개했다. X.D. Global  측은 "이번 코스튬을 통해 유저들은 기존 코스튬들과 달리 전술소녀들의 보이쉬하고 걸크러쉬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소녀전선 공식SNS를 통해 'PzB39 - 열혈라이더'와 'AEK-999 – 광란의 질주'가 공개되었으며 유저들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 소녀전선 운영 측은 "'전장의 왕자들'에는 총 7개의 코스튬과 2개의 가구세트가 있다"며 "5성 전술인형의 LIVE 2D 코스튬 역시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후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인 코스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녀전선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