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글로벌 '붕괴3rd', '벚꽃의 윤회' 업데이트… 신규 발키리 '야에 사쿠라' 참전

등록일 2017년12월06일 18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화려한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액션으로 인기몰이 중인 X.D 글로벌의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의 새로운 버전 V1.8 '벚꽃의 윤회'가 정식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야에 사쿠라'가 추가될 예정이며, 함께 추가 될 새로운 외전 오픈 월드 beta '벚꽃의 윤회'에서는  광활한 무대를 배경으로 '야에 사쿠라'의 스토리를 즐겨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무기 및 성흔이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규 발키리 '야에 사쿠라' 참전, 2가지 슈트로 '야에 사쿠라'를 체험하라
먼저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1.8버전에서는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규 발키리 '야에 사쿠라' 가 영혼 각성을 통해 발키리 부대에 참전한다.

A급 발키리 '역신 무녀'는 생물 속성의 근접 발키리로, 적군에게 '벚꽃 표식' 이라는 스택 시스템을 통해 대미지를 준다. 또한 S급 발키리 '현신화·물망초'는 기계 속성의 근접 발키리로, 에너지를 축적 후 결빙 대미지를 동반한 중거리 범위 공격이 가능하다. 국내 서버에는 아직까지 얼음 속성 저항력이 높은 몬스터가 없다시피 한 상황인 만큼, 현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현신화·물망초'에 쏠리고 있다.






신 외전 오픈 월드 beta '벚꽃의 윤회' 추가
이와 함께 벚꽃이 흩날리는 작은 마을, '야에 사쿠라'의 헤어나올 수 없는 윤회의 기억에 관한 이야기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신 외전 '벚꽃의 윤회'가 오픈 월드 beta 형식으로 오픈되어 '야에 사쿠라'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퇴마, 봉납교환 퀘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정제 무기·군비 확충
마지막으로 새로운 발키리 조합을 위해 군사창고에 '야에 사쿠라'의 2가지 무기 영도·사쿠라 후부키와 방영도·빙담천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새로운 무기를 통해 '야에 사쿠라' 의 진면목을 발휘해보자.

이 외에도 3번째 윤희를 통과하여 '윤회' 번외 편이 오픈 가능하며, '상자 속의 악마' 비옥환의 스토리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X.D. Global 측은 "신 캐릭터, 새로운 맵, 새로운 플레이 방법, 신규 추가 장비까지 이번 신규 버전 '벚꽃의 윤회'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며, 많은 국내 유저들이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