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언제까지 좀비와 싸울텐가

등록일 2011년07월15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신규 시나리오 미션 '배틀기어:비긴즈(BattleGear:Beginz)'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배틀기어:비긴즈'는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아바(A.V.A)'의 초대형 신규미션 프로젝트이다. 폭도, 좀비 등과 대결을 펼쳤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AI(인공지능) 로봇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

새로운 공격 패턴과 강력한 무기로 무장한 AI 로봇들과의 전투는 지금까지 '아바(A.V.A)'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함을 선사한다. 5개로 이루어진 라운드를 클리어 하는 시나리오 행태의 미션으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보스 로봇을 제압하면 최종 승리하게 된다. 최대 4인까지 한 팀이 될 수 있으며,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다.

신규 미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주마다 새롭게 바뀌는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등록 유저에게는 게임 내 인기 총기 1정을 획득할 수 있는 선물상자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16일과 23일 저녁 8시에서 12시, 17일과 24일 오후 4시에서 8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5배 혜택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깜짝 주말 이벤트도 오픈 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