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 전용 액션 RPG 'FOX(Flame of Xenocide)'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선 애니메이션 형태로 재탄생한 'FOX' 웹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상을 통해 'FOX'의 세계관과 각 캐릭터들의 전투 스타일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요일마다', '바람을 가르는' 등의 웹 애니메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스튜디오 루머가 제작을 맡았다.
한편 'FOX'는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경석 작가의 게임 스토리 웹툰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웹툰은 공식카페 내 폭스타그램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OX'는 하드코어한 액션과 섹시 콘셉트의 콘텐츠를 겸비한 성인 전용 액션 RPG이다. 스팀펑크 분위기의 맵과 드론 활용 전투 등을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색다른 비주얼을 선사하며, 통쾌한 액션으로 적들을 물리치는 쾌감도 느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공식카페 회원 수 7만 명을 넘기면서 흥행 전조를 보이는 중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보다 역동적인 콘텐츠로 FOX의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다. 게임의 간략한 스토리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고 있어 FOX를 이해하시는 데 큰 도움이 되실 것 같다. 게임은 오는 8일 프리 오픈을 통해 게임 유저 분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