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지난 6년간의 이야기 드디어 종결

등록일 2011년07월20일 11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7월 27일 '에피소드6: 사랑과 운명의 노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릭스터’ 에피소드6은 6년 간 선보인 에피소드1~5의 종결편으로 지난 2009년 업데이트된 에피소드5에 이어 약 2년 만에 공개된다. 에피소드6에는 ‘트릭스터’ 속 전설로만 전해오던 낙원 '알테오 제국'이 등장하고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비극적 사랑 이야기의 결말이 밝혀질 예정이다.

3개의 챕터와 보너스 챕터로 구성되어 있는 에피소드6에는 시나리오형 퀘스트 및 일반 퀘스트 56종, 신규 NPC 18종, 신규 몬스터 16종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신규 콘텐츠가 대거 도입된다. 이외에도 신규 에피소드 전용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전투 시스템도 추가돼 그동안 새로운 재미요소를 기다려 온 기존 유저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7월 27일 ‘트릭스터’ 에피소드6 공개를 기념해 신규 게임 영상을 소개하고 여름 시즌 내내 다양한 이벤트 퍼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릭스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최유다 팀장은 “이번 에피소드6은 스토리의 완성과 고레벨 유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뒀다.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모든 개발진이 전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27일 에피소드6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한 MMORPG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