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주)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개발한 프렌즈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가 2일(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참여한 프마송(프렌즈마블 송) 2탄 음원과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입에 착착 붙는 가사가 특징인 프마송 원곡을, 인기 아이돌 들의 개성을 담아 편곡해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14일 공개된 1탄에서는 모모랜드의 ‘주이’가 참여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마송 2탄의 주인공 정세운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보컬로 K팝 스타 시즌 3와 프로듀스101 시즌2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에서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떠오르는 신예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세운은 특유의 달콤한 어쿠스틱 감성을 녹인 프마송을 선보여 통통 튀는 스타일의 주이 버전과는 180도 다른 느낌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봄을 맞아 달콤한 어쿠스틱 스타일의 정세운 버전 프마송을 이용자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주이의 프마송에 이어 정세운 버전의 프마송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주사위 보드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TV를 통해 ‘정세운’이 부른 프마송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