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마영전 인기, 중국에서도 대단하네

2011년07월29일 01시41분
게임포커스 정혁진 기자 (holic@gamefocus.co.kr)

넥슨 '마비노기영웅전'의 인기가 '차이나조이 2011'에서도 통했다. 넥슨은 세기천성을 통해 '차이나조이 2011'에 부스를 꾸미고 '마비노기영웅전'을 비롯한 자사의 게임들을 홍보했다.

이날 부스에는 '리시타', '이비' 등 '마비노기영웅전'의 캐릭터 코스프레가 메인무대에 등장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밖에 넥슨은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을 비롯해 올 여름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서든어택' 등 인기게임 5종을 세기천성과 샨다 부스를 통해 출품했다.

이와 함께 올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세 번에 걸쳐 중국에서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서든어택'이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샨다 부스에서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해 중국 유저들의 인기 몰이에 나선다.





“우리의 가을을 시작하자” 컴투스 ‘컴투...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코에이 'Nioh 3' 2026년 2월 6일 발매 결정...
Xbox 'Xbox Game Pass' 업그레이드 정보 공...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