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드게임즈 ‘미라클’ 조세호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 10만 건 돌파

등록일 2018년05월09일 11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의 조세호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10만 건을 돌파했다.

유튜브 조회수 10만을 돌파한 홍보 영상은 인기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을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지옥에 떨어진 죄인을 새로운 기적 RPG '미라클'로 구제한다는 내용으로, 염라대왕의 엄중하면서도 묵직한 이미지와 삼차사 막내 이덕춘 두 역할을 거뜬히 소화해냈다.

해당 영상이 조회수 10만을 돌파한 데에는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상승시킨데 이어, 무한도전 맴버로 활약하며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조세호의 위트 넘치는 이미지와 '미라클'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게임 이미지가 시너지효과를 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하자드게임즈 박준규 대표는 "조세호 씨와 함께 한 홍보 영상을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봐 주셔 대단히 감사하다"라며 "이러한 관심을 만족시킬 수 있을 만한 게임과 서비스를 보여드리고자 밤낮없이 출시 준비를 하고 있다. 빨리 여러분들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으니 계속하여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라클'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승급 패키지를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