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전세계 최정예 병사 모습은?

등록일 2011년08월02일 18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신작 FPS '스페셜포스2'의 캐릭터 원화가 공개됐다. 프랑스, 영국, 미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특수 병사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원화는 '스페셜포스2'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스페셜포스2'는 카르마온라인, 스페셜포스를 연속 성공시키며 FPS의 명가로 불리는 드래곤플라이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 된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해 정교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연출, 현재 출시된 온라인 FPS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대쉬(전력질주) 기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장의 긴박감을 제공하면서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해 정교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연출, 현재 출시된 온라인 FPS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구현하고 있으며, 대쉬(전력질주) 기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장의 긴박감을 제공하면서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다.

특히, 게임 플레이중 공격과 수비를 자동 전환 해주는 공수전환 시스템과 중간 미션이 도입돼, 라운드 도중 언제라도 역전 될 수 있으며, 긴장감이 높아진 만큼 승리했을 경우 더욱 짜릿한 쾌감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분대단위 전투를 완벽히 구현해 전략전술적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고,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모드 즐길 수 있도록 △데스매치 △폭파미션 △탈출미션 △탈취미션 등 다양한 미션모드를 제공한다.

'스페셜포스2'는 온라인 FPS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타격감과 직관적이고 친절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정통성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