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자체 개발 일체형 컴퓨터 'AL303' 조달 나라장터 통해 선보여

등록일 2018년10월23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가 자체 개발한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인 'AL303' PC를 조달 나라장터에 출시했다.
 
삼보컴퓨터의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 'AL303' 은 조달 나라장터 최초로 '피벗 엘리베이션, 틸트'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일체형 컴퓨터로 업무 활용성을 강화했으며, 전면 USB 3.0 포트 지원과 자체 개발한 솔루션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TG스마트모니터'는 모니터 화면 설정 변경 시 모니터에 부착된 버튼을 조작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한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모니터 화면의 밝기, 색상, 명암 등 다양한 옵션 조정이 가능하다.

 

또 최근 정보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해킹 등 외부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내부 업무망과 외부 인터넷 망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TG KVM 스위치'를 옵션으로 제공하여 망분리 PC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공공기관이나 금융권, 기업 등에서 PC 사용 편의성은 물론 공간 활용성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삼보컴퓨터의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가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