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8]원작의 스토리와 경공을 모바일로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스크린샷 #1

등록일 2018년11월15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이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을 통해 오는 12월 출시를 앞둔 하반기 기대작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인기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플레이어는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따라가는 한편, 원작 특유의 경공 및 연계 스킬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그대로 구현된 원작의 명장면 및 자연 경관들을 감상할 수 있어 원작을 즐긴 팬들은 물론, 원작을 경험하지 않은 유저들도 '블소' 만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지스타 2018'의 시연 버전은 크게 초반과 후반부로 나눌 수 있다. 초반부에서는 진서연으로 인해 멸문의 위기에 처한 홍문파와 평화롭던 일상을 체험할 수 있으며 후반부에서는 낯선 장소에서 눈을 뜬 주인공 '막내'의 이야기를 통해 '블소 레볼루션' 만의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포커스가 '지스타 2018'을 통해 공개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시연 버전의 스크린샷을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