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컴(대표 박성민)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배틀그라운드 전용PC를 출시했다.
아주컴의 배틀그라운드 전용PC는 PUBG 신규 설원맵 비켄디 출시와 함께 AMD가 파트너쉽을 체결한 이후 선보이는 프리미엄 게이밍PC 라인중 하나인 배틀그라운드 전용 라이젠 시스템이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해외 하드웨어 전문 미디어 탐스하드웨어(Tom’s Hardware)를 통해 베스트 게이밍 CPU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게이밍 성능을 인정받았다. 싱글 코어 게임은 물론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몬스터헌터: 월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멀티 코어를 지원하는 고사양 3D게임까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최신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되어 고성능, 저전력, 저발열 제품으로 뛰어난 멀티 성능을 제공한다. 동가격대 경쟁사 제품 대비 코어/스레드수가 많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CPU 자원을 바탕으로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영상편집, 랜더링, 그래픽작업 등 전문적인 작업을 많이 하는 하이엔드 사용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전용PC는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게이밍에 강력한 2세대 라이젠(라이젠 7 2700X, 라이젠 5 2600, 라이젠 5 2600)과 엔비디아 GTX1060 3GB, RTX2080 8GB, 24인치 LED 모니터, 윈도우 포함된 구성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또한 AMD 배틀그라운드 전용PC는 구매 후 배틀그라운드가 잘 안되면 100% 환불해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주컴 마케팅 담당자는 “저희 배틀그라운드 전용 프리미엄 라이젠PC도 현재 진행중인 게임 번들 프로그램 '톰 클랜시의 디비전2(Tom Clancy's The Division 2)' 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라이젠 7 2700X, 라이젠 5 2600X로 배틀그라운드 전용PC를 준비할 수 있어 기쁩니다. 저희는 고객이 원하고 즐거워하는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