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코카콜라 등 5개 기업에 고객 어워드 수여

등록일 2019년02월27일 09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가 자사의 22번째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9'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코카콜라, 힐튼, 올라, TAP 포르투칼 항공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MicroStrategy Customer Awards)를 수여했다.

 

이들 글로벌 리더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EO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MicroStrategy Customer Awards)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 분석을 사용해 높은 ROI 및 운영 효율성 실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창출한 시장 선두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라며 "고객의 업적과 노력에 감사를 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여긴다. 수상 기업들은 모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사용함으로써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해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한 글로벌 브랜드들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