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라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3월14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MMORPG 트라하(TRAHA)의 캐릭터명·서버·진영 사전 생성을 진행한다.

 

신규 IP(지식재산권)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을 수립하고 있는 사전예약에 이어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로 흥행 열기에 불을 지핀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14일부터 시작된 트라하 사전 예약의 참가자 수는 3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서버, 진영, 캐릭터명 선점 가이드 첫 공개

 



트라하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버, 진영(불칸·나이아드),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게임에서 접속할 서버를 선택한 후 불칸과 나이아드 중 원하는 진영과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된다.

 

사전 선점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는 불의 힘을 숭배하는 '불칸' 또는 물의 힘을 숭배하는 '나이아드' 중 하나의 왕국에 소속돼 자신의 진영을 지키고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해 가는 스토리에 본격 뛰어들게 된다.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4월 18일 게임 출시 직후부터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전문기술 체험 및 교역소 포인트 응모 이벤트 시작

 



전문기술은 원예, 공예, 낚시, 요리, 채광, 대장, 탐사, 고고학 등 총 8종으로, 채집과 제작을 통해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만드는 생활 콘텐츠다. 트라하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이용자는 하루에 다섯 번씩 요리·공예용 재료를 모을 수 있다.

 

재료를 전부 모으면 레시피에 따라 요리와 공예품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품을 한 개씩 제작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는다. 난이도가 높은 레시피 일수록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요리 제작에 부족한 재료는 트라하 교역소의 '재료 교환 게시판'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포인트로 트라하 제작소에서 희귀 탈 것, 영웅 펫, 영웅 소환수 등 다양한 레어 아이템에 응모하거나 다이아, 음식, 포션 상자 등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