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택티컬 액션 게임 '진격의거인' 최신작 7월 4일 발매 결정

등록일 2019년03월15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 되는 최신작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 플랫폼 게임 소프트웨어) 한글판이 2019년 7월 4일(목) 발매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작품의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본 작품은 세계 누적 7,600만부 이상의 발행 부수를 자랑하는 원작 코믹스 '진격의 거인'(Hajime Isayama저)을 테마로 한 작품이다. 2013~2017년에 일본에서 방송된 TV 애니메이션 Season 1~2의 스토리에 더해, 2019년 4월부터 일본에서 방송 예정인 Season 3 Part.2까지의 최신 스토리가 수록되어 있다. 원작에 등장하는 '엘런·예거'나 '미카사·아커만' 등의 캐릭터나 조사병단의 동료가 된 설정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다. 그들과 같은 시선으로 원작의 이야기를 따라 체험할 수 있거나, 본 작품의 오리지널 스토리나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등, '진격의 거인' 세계를 다양한 시점으로 즐겨볼 수 있다.

 

본 작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를 포함하여 총40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종래의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입체기동장치'의 공중 고속 액션에 새로운 장비 '뇌창', '대인 입체기동장치'를 추가. 전술의 폭이 더욱 넓어진 상쾌한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자신만의 오리지널 병단을 결성하여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거인 청소를 목표로 하는 모드 '벽외 탈환 모드'도 탑재.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적대 캐릭터들 간의 공투나 대화 이벤트 등 본 작품만의 전개도 즐길 수 있다.


'진격의 거인'을 좋아하는 분은 물론, 원작을 아직 모르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되어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