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제작진이 뭉쳤다 '맥스페인3'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11년09월16일 18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테이크투는 금일(16일), 전직 뉴욕 시 형사 Max Payne의 이야기를 이어가는 어둡고 거친 새로운 액션 경험의 'Max Payne 3'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시리즈를 만든 레미디 엔터테인먼트의 Max Payne 2를 이어 받아 락스타 게임즈의 글로벌 개발 팀들이 스튜디오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Max Payne 3'는 물 흐르는 듯한 영화적 액션 경험을 위한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진보된 내추럴 모션 피직스와 새로운 락스타 어드밴스트 게임 엔진을 적용하여 방대하고 실감 나는 무기류, 지능형 커버 시스템, 정교한 불릿-타임 메카닉스를 갖춘 고도로 향상된 게임플레이를 구현했다.

방대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외에 Max Payne 3는 시리즈 최초로 치밀하고 매력적인 멀티플레이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Max Payne 3'의 독특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게임 중인 모든 플레이어의 맵과 모드 진행을 다이내믹하게 변경시킬 수 있다. 이밖에도 전통적인 멀티플레이어 모드, 풍부한 보상 및 레벨링 시스템, 영속적인 클랜, 여러 가지 전략적 로드 아웃 옵션 또한 포함하고 있다.

'Max Payne 3'는 2012년 3월 북미와 유럽, 아시아에서 Xbox 360, PlayStation 3, PC 플랫폼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