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푼즈'는 2018년 5월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8'을 통해 처음 공개된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게임 속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아름다운 털을 가진 양 '비티'와 민트 초코 색의 요정 '신디', 수줍음이 많아 가면을 쓰고 있는 악마 '디아볼', 식탐이 넘치는 아기용 '핑'과 마순수한 마음을 가진 '슬라임' 등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움을 강조한 캐릭터 브랜드를 통해 '스푼즈'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롯데시네마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문화 콘텐츠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신사동 가로수길에 열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그동안 '스푼즈'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상품 이외에도 '뉴트로(복고풍 디자인의 재해석)' 풍의 상품과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서는 '뉴트로' 풍의 '스푼즈'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와 문구류,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층은 '스푼즈' 카페로 꾸며져 음료 이외에도 '스푼즈'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신사동 가로수길에 마련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4월 27일(토)부터 약 6개월 동안 운영된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