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온라인' 1차 CBT 종료, 결과는?

등록일 2011년09월29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IMI(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킹소프트가 개발한 하이클래스 MMORPG <명품 온라인>의 1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명품온라인은 지난 23일 1차 사전공개시범 테스트 첫 날 대규모 유저몰이 및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등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몰이를 예감한 반면참여 유저 폭주에 따른 서버장애 등은 아쉬움으로 꼽혔다.

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 북송, 요국, 서하, 대리 등 4개국의 대립을 그리며 다양한 무공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이 장점인 3D MMORPG로 최근 언론보도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등의 게임성 못지 않은 파격적인 서비스 정책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명품 온라인은 중국 풍운차트, 금령장 등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에서 1위에 랭크된바 있고, 현재까지도 식지 않는 인기로 중국 MMORPG부문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드라마(주연 사정봉)로도 제작돼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명품 온라인 1차 CBT에 유저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에 거듭 감사 드린다”며“테스트 중 참여 유저 폭주로 인한 서버장애도 발견되었지만 이를 보완해 원활한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명품온라인에 대한 향후 일정 및 소개는 홈페이지(http://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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