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에피소드 '변주' 챕터1 '사과의 섬'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8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18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의 챕터1 '사과의 섬'을 업데이트했다.
 
에피소드 '변주(變奏)'는 전민희 작가가 쓴 장편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Blooded)'와 '테일즈위버' 세계관이 융합된 스토리로, 챕터1은 이전 에피소드에서 각자 흩어졌던 '테일즈위버' 캐릭터들이 잇따른 사건들로 '사과의 섬'에 모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와 신규 장비 '아퀼루스'가 추가된다. '머큐리얼 케이브'는 '사과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에 나오는 미지의 존재 '프시키'와 전투가 벌어지는 해저 동굴이다.
 
'머큐리얼 케이브'는 4개의 구조로 나뉘어지며, 각기 다른 보스 4종이 등장한다. 클리어할 시 모든 능력치와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프시키의 문양', 무기, 갑옷 및 극한 연마의 최대 레벨을 높여주는 새로운 특수 스킬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 장비 '아퀼루스'는 '머큐리얼 케이브'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최상위 장비로, 공격 데미지 및 체력 증가, 고정 회피 추가 등 각종 세트 효과를 갖는다. 이와 함께 보유한 캐릭터 간에 경험치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울링크' 시스템의 전용 스킬 효과 및 탐험 시스템을 개선했다.
 
넥슨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여성 듀오 다비치의 이해리가 보컬로 참여한 오프닝 배경음악 '사인(SIGN)'과 이 배경음악이 삽입된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이 밖에 게임에 접속해 모은 포인트로 '넥슨 캐시', 아이템 '인퍼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등과 교환 혹은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젤리삐 테마파크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이벤트도 연다.
 
'테일즈위버' 네 번째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