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신작 애니메이션, 2년만에 등장

총 50부작 구성, 한국과 일본 동시 TV 방영

등록일 2011년10월07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은 오늘(7일), 자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10월 9일부터 건담의 신작 애니메이션을 일본과 동시 방영한다고 밝혔다. 
 
'SD건담'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를 통해 10월 9일 첫 공개되는 기동전사 건담 AGE 애니메이션은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이후 2년 만에 방영되는 새로운 건담 시리즈로 총 5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일요일 17시에 방영된다.
 
특히, 같은 날 일본TV방송과 동시에 한글버전이 방영됨에 따라 늘 뒤늦은 컨텐츠를 봐야 했던 국내 건담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신기동전기 건담W, 기동전사 건담 극장판, 모형전사 건프라빌더즈 등 다른 건담 시리즈를 VOD방식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며, 신규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동시 방영을 기념해 기동전사 건담 AGE의 신규 유닛 '건담 AGE-1 노멀'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시작형 '건담 AGE-1 노멀'은 전설의 구세주 건담의 이름을 딴 최강의 기체로, 전투를 거듭하며 스스로 진화하는 AGE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유닛은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가능하며,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기동전사 건담 AGE의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춘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또 퀴즈를 통해 획득한 신규 유닛을 10월 26일까지 커스텀1 이상으로 성장시키면 30명을 추첨해 커스텀 업그레이드 세트 50개를 증정한다.
 
애니메이션 상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