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나와호랑이님 IP 콜라보레이션 계약 체결

등록일 2019년07월23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이 7월 23일 한국형 라이트노벨 레이블 시드노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TOP IP '나와호랑이님'과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했다.
 
'나와호랑이님'은 2007년 한국 최초의 라이트노벨 브랜드인 디앤씨미디어의 시드노벨을 통해 출간되고 있는 작품으로 소설과 만화 모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최정상의 카넬 작가와 영인 일러스트레이터의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나와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계약 발표로 국내 라이트노벨 팬들의 관심이 '방주지령'에 쏠릴 것으로 기대되며,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가입(사전 예약자)수는 조만간 5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주지령' 홍보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 소식도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되었는데, 기존 공개 영상이 '방주지령' 세계관에 대한 내용이었다면,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은 어령사가 되는 계기가 내용의 핵심으로 알려졌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최근 이슈의 핵심에 있다는 것을 체감할 정도로 우리의 행보에 많은 예비 어령사님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일부 예비 어령사분들께서 우리를 '구조선'이라고 칭해 주시는 것에 대해서 감사 드린다"며 "'나와호랑이님'의 작품성은 물론, 공개된 OST '호랑풍류가' 또한, 1,200만 조회수가 넘는 인기 OST로 세계관과 IP인기 측면에 있어서 '방주지령'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이라 생각해 어령사 중국 협회에서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IP외에 추가로 해당 작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게 되었다. 많은 예비 어령사님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며, 홍보 애니메이션 또한 예비 어령사님들께서 만족할 만한 퀄리티로 준비하는 것은 물론, 어령사 중국 협회에서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IP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있는 만큼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디앤씨오브스톰은 현재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모집 중으로, 회원 가입 및 이벤트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