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크로스-뎀코포레이션 '크로스오버: 더 랭커' 신규 캐릭터 등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7월30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앱크로스와 뎀코포레이션이 양사가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에서 신규 캐릭터 2종 '섀도우'와 '해머' 추가,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개편 및 성장의 핵심인 '배틀쉽 시스템'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5월 21일 서비스 이후 두 달 만에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콘텐츠 편의성 향상 및 암살과 버프에 특화된 2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겠다고 밝혀 유저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개편된 튜토리얼을 통해 신규 유저들은 게임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쉽게 이해하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대 생명력이 가장 낮은 적을 암살하는 암살자 '섀도우'와 아군에게 물리,마법 공격력과 방어력에 버프를 제공하는 탱커 '해머' 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실시간 5vs5로 진행되는 '투기장' 및 다양한 전장에서 이들의 멋진 활약이 기대된다.

 

유저 성장의 핵심인 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배틀쉽 시스템'은 건설, 배틀, 강화, 수리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록 확인 기능 및 코어 강화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50가지가 넘는 콘텐츠 편의성 향상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의 기본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풍부한 크로스오버는 출시 후 구글/원스토어 등에서 4.6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로스오버 : 더 랭커'의 공식 카페에서도 GM 사냥 이벤트 및 호평을 받은 한줄, 두줄, 세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